제 16회 GIM 올네이션스 연합기도 컨퍼런스

“복음의 자유와 정의 회복을 위해 함께 일어나자”


제 16회 GIM 올네이션스 연합기도 컨퍼러스를 진행하고 있다

GIM 글로벌국제선교•교회연합(대표 정윤명 목사) 주최로 한 제 16회 GIM 올네이션스 연합기도 컨퍼런스는 5월 21일 주일 샌프란시스코지역의 홍콩교회인 East Bay Channel Church (담임목사 Rev. Jonathan Wong)에서 Virtual로 온라인 연합기도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역대기하 7장 14절 말씀을 주제로 한국을 비롯해 미국, 프랑스, 홍콩, 라틴•아메리카, 중동, 이스라엘(Jewish Messianic)등 미국내 외 35여 다민족이 함께 Prayer Issues를 video로 발표하고 함께 기도하며, 효과적인 복음의 선교와 교회 보호를 위한 Virtual 화상컨퍼런스대회를 가졌다.

정윤명 목사는 이번 대회에서 "미국의 교회들이 연합하여 미국의 회복과 함께 지구촌의 핍박받고 억압받는 각 민족의 교회들의 복음의 자유와 정의 회복을 위해 함께 일어나 기도하며 격려하자"고 인사했다.

North Dakota 교회의 Kevin Miller 목사는 “미국사회의 회개와 회복을 언급하며, 미국이 영적으로 다시 건강하게 회복되어 세상에서 복음의 빛과 소금의 중심이 되자”고 발표하고 기도를 인도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미국의 주류 교회들은 "비진리와 공산 세력으로부터 침공과 핍박 탄압을 받는 각 민족의 기독교 신앙인들의 복음의 자유와 회복과 정의를 위하여 그리고 재해지역과 억압당하는 이웃들, 교회들을 위해 함께 협력하며 돕기로 했다"고 전했다. 

<기사제공 - GIM 글로벌국제선교교회연합>

06.03.2023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