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사도바울을 공연하고 있다
베이사이드장로교회(담임 이종식 목사) 사도바울 뮤지컬 공연이 3월25일(토) 오후 7시, 26일(주일) 오후6시, 베이사이드장로교회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뮤지컬 1막은 Be Like Jesus, Opening, 잡아라!, 엄마와 딸, 스데반의 노래등이 연주되었다. 2막은 아나니아와 사울의 노래, 증인, 3막은 Transition 3 내 주는 살아계시고, 4막은 주님만 의지해, 사랑이 넘치는 마을, Instrumental, To Timothy, 바울의 죽음, 주기도문, Finale 등으로 공연이 진행됐다.
1막 ‘Be Like Jesus’과 3막 ‘내 주는 살아계시고’을 제외한 모든 곡은 직접 만든 곡으로 구성되었다.
이종식 목사는 “이번 뮤지컬은 사람을 구원하는 능력이 되는 복음을 바탕으로 만들어졌고 그것을 믿음의 사람들이 선포하는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세상이 따라갈 수 없는 뮤지컬”이라며 “영적으로 죽었던 생명이 살아나고 신앙이 무뎌진 성도들을 다시 믿음으로 일으키는 역사가 일어나게 될 것을 확신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고 전했다.
뮤지컬 연출을 담당한 김유신 장로는 “사도바울 뮤지컬을 공연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린다"며 "기도와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홍현숙 기자>
04.08.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