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SSED 컨퍼런스에서 다함께 찬양의 시간을 가졌다
뉴저지초대교회(담임 박찬섭 목사)는 2월 19일(토) 초대교회 교육관에서 차세대를 교육시키는 교회 교사들을 위한 2023 BLESSED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컨퍼런스 이름인 "BLESSED"는 주님의 사랑으로(Loving), 맡겨주신 다음세대를 격려하며(Encouraging), 말씀으로 거룩해지기를 힘쓰고(Sanctified), 성령 안에 거하여(Spirit filled), 영원한 것을 사모하는(Eternal), 예수님의 제자(Disciples of Jesus)가 되자(Be)라는 뜻의 영어 첫 자를 따서 만들어졌다.
특히 올해는 주강사로 이찬수 목사(한국 분당우리교회)를 초청했으며 한국어 강사와 영어 강사가 나누어져 강의가 진행된 가운데 큰 관심을 끌었다. 또 개리 패럿 박사(기독교 교육 전문가)와 함께 뉴저지초대교회 새로운 담임으로 취임한 박찬섭 목사 등도 강사로 섰다.
선택강의 강사로 이진아 전도사(남가주 ‘다음세대 지키기’ 대표), 권혁민 교수(웨스트민스터신학교 글로벌사역 디렉터와 목회신학 겸임교수), 안드레 최 전도사(Mosaic Christian Fellowship 대학부 담당) 등도 강의를 진행했다.
올해 컨퍼런스는 더욱 ‘견고한 교회를 세우자’라는 목적을 가지고 “우리는 주의 움직이는 교회”라는 주제로 열렸다. 주님의 몸 된 교회인 우리가 더욱 ‘교회를 사랑하고, 교회로 살아가는’ 비전을 가지고 함께 논의하며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정리: 김재상 기자>
02.25.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