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말씀이 내 발의 등이요”

KAPC 동남부노회 성경쓰기대회 시상식, 50명 참가

KAPC 동남부노회가 추죄한 성경쓰기대회 시상식이 진행되고 있다.

 

KAPC 동남부노회(노회장 정성환 목사)가 주최한 “주의 말씀이 내 발의 등이요” 성경쓰기대회 시상식이 지난 1월 10일 로뎀장로교회에서 열린 노회 하례회에서 진행됐다.

이 대회는 동남부지역(Alabama, Gerorgia, Florida, N. Carolina, S. Carolina, Tennessee) 거주자들을 대상으로 2021년 3월 21일부터 12월 12일 성서주일까지 진행됐으며 총 50명이 참가해 대상 1명, 최우수상 3명, 우수상 3명, 장려상 13명, 특별상 2교회를 시상하고 나머지 참가자들에게도 참가상을 시상했다. 

대상은 이길자 집사(크레스트뷰 새생명한인교회), 최우수상은 노현숙 사모(헌스빌 영락교회) 박찬영 자매(데이토나 한인장로교회), 김춘랑 권사(몽고메리 다음커뮤니티교회)가 받았다. 

특별상은 교회이름으로 성도들이 함께 참여한 멤피스제일장로교회와 크레스트뷰 새생명교회에 돌아갔다.

상품으로는 대상 금 두돈과 금 한돈, 반돈, 상품권 등을 전달했으며 노회 산하 교회와 지역단체들이 후원했다.

한편 동남부노회는 총회 차원의 성경쓰기대회를 추진하기로 했다.

노회장 정성환 목사는 “새생명한인교회는 펜데믹 기간에 성경쓰기로 성경인생의 새생명의 꽃을 피울 수 있었다. 그리하여 2021년 동남부노회 성경쓰기대회를 통해 작지 않은 열매를 맺었다. 앞으로 계속 성경 쓰기의 열매를 맺어가야 한다는 소명을 갖게 된다. 성경을 읽고 쓰고 암송하고 공부하고 듣고 가까이 하다가 보면 하나님께서 크신 은혜와 사랑을 우리 노회와 총회에 부어주시리라 믿는다”고 전했다.

<기사제공: KAPC 동남부노회>

02.05.2022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