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찬양하는하는일에하나되자”

동부개혁장신총동문회신년하례예배및기도회


동부개혁장신 총동문회 신년하례예배 및 기도회가 줌으로 진행됐다.

 

동부개혁장로회신학교 총동 문회가지난17일오후7시 2022년 신년하례 및 기도회를 줌을 통해 화상으로 열었다.

오미크론으로 어려운 환경 가 운데서도 많은 동문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예배에서는 “누가 하나님을 찬양할 수 있는가”라 는 제목으로 제32회기 회장 김 경수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김경수 목사는 “영생을 가진

자, 하나님께 권세와 능력이 있 는줄아는자,여호와께소망을 두고 순종하는 자가 하나님을 찬양할 수 있다”며, “동부개혁 장로회신학교 동문들이 학교의 발전과 동문회의 발전을 위해 서로협력하며관심을갖고하 나님을찬양하는하는일에하 나가 되자”고 강조했다.

예배는 정인수 목사 인도로 기도 박정실 전도사, 성경봉독김정미 전도사, 설교 김경수 목사, 광고 박병섭 목사, 축도 장규준 목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서옥석 목사 인도로 진 행된 기도회는 △펜데믹이 하 루 빨리 종식돼 미국과 한국 교회들이 대면예배가 회복되 고 한국교회들의 예배가 회복 되길 △한국 대통령선거와 정 치와 경제가 안정되고 하나님 께 쓰임 받는 대통령이 세워지 도록 △총동문들과 제32기 총 동문회 회장 김경수 목사를 비 롯한 임원들과 주요 사업과행사(웹블로그, 신학교 장학금 후원, 동문선교사 후원, 동문주소 록 발간, 총동문회 밤, 세미나, 문화행사, 정기총회)를 위해 합심 으로 기도했다.

<정리: 유원정 기자> 

01.22.2022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