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누가 국가를 만드는가?”

현영갑 목사 저서 2권 출판기념회

현영갑 목사 출판기념회를 마치고 참석자들이 기념촬영 했다.

 

현영갑 목사의 하나님께서 주신 선물 ”자유”와 “누가 국가를 만드는가?” 2권의 저서 출판기념회가 10월 6일 오전 10시 샘물장로교회(담임 현영갑 목사)에서 열렸다.

현영갑 목사는 답사에서 책을 쓰게 된 동기를 소개하며 “자유의 개념을 갖고 다시 성경을 읽게 되고 결국 이 책을 쓰게 됐다”고 말하고 “문서선교(책 출판)와 방송선교(유투브 오른날개TV) 외 베델서원 개원을 준비하고 있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본지 1844호 16면 참조].

1부 예배는 박희근 목사(뉴욕동원장로교회) 인도로 김정길 목사(뉴욕엘피스교회) 찬양에 이어 기도 주영광 목사(넘치는교회), 성경봉도 이인철 목사(뉴욕나인성교회), 특송 조공자 교수, 설교 김천수 목사(뉴욕방주교회), 축도 안창의 목사(뉴욕교협증경회장) 순서로 진행됐다.

김천수 목사는 “요시야처럼”(왕하22:1-1)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좋은 책을 만나면 가치관과 생각이 바뀐다”며 “자신의 인생관을 바꾼 책을 읽은 적이 있는가” 질문하고 “하나님의 말씀은 듣고 회개하고 순종하게 만드는 놀라운 역사가 있다”고 말했다.

김 목사는 “현대 그리스도인들에게 가장 심각한 문제는 하나님 말씀의 권위를 훼손하는 것”이라며 “목사들이 자신의 유익을 따라 행하고 하나님의 뜻”이라고 강조하지 않는지 반문하고 “하나님의 말씀에 전적으로 순종하며 주님의 뜻대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자”고 말했다.

2부 출판기념회는 축사와 서평으로 이어졌다.   

축사는 김용휴 장군(전 총무처장관), 방지각 목사(뉴욕교협 증경회장), 장석진 목사(교협 증경회장), 김원기 목사(교협 증경회장), 홍종학 회장(뉴욕박정희기념사업회), 김진화 목사(뉴욕목사회 회장), 제임스 정(뉴욕구국동지회) 등이 했다.

서평은 문석호 목사(뉴욕교협 회장), 한재홍 목사(교협 증경회장), 송병기 목사(교협 증경회장), 정관호 목사(뉴욕만나교회), 한준희 목사(뉴욕성원장로교회), 이규섭 목사(제자삼는교회), 허용구 목사(예수마을교회) 등이 순서를 맡았으며 애찬기도는 박이스라엘 목사(새소마승리교회)가 했다.

<유원정 기자>

10.16.2021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