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MC한교총 사순절 특새연합성회

2월17일-4월3일, ‘믿음의 글’ 공모전도

연합감리교회한인교회총회((KUMC, 회장 이철구 목사, 이하 한교총)가 2월 17일부터 4월 3일까지 “솟아오르라, Rise Up!”라는 주제로 사순절 특별연합성회를 갖는다. 또 “팬데믹과 나의 믿음”라는 주제로 믿음의 글 공모전을 함께 진행한다. 

사순절 특별새벽 연합성회는 미전역 20개주 46개 한인연합감리교회가 참여하며 “솟아오르라, Rise Up!”(사40:31)라는 주제로 이사야 22장부터 66장까지 설교한다. 40여명의 한인연합감리교회 목회자들과 개 교회 담임목사가 강사로 말씀을 전한다. 

또한 한인연합감리교회 성도들을 대상으로 ‘믿음의 글’ 공모전을 갖는다.

팬데믹 시대를 맞아 성도 내면의 목소리를 담은 글, 성도들에게 희망과 위로가 되는 글, 믿음의 가정과 교회 공동체를 품어주는 글, 우리의 삶을 말씀에 비추어 기록하는 저널링, 뉴노멀 시대에 복음을 증거하는 믿음의 글과 영상을 모집한다.

분야는 신앙간증, 신앙수필, 시, 그리고 영상이다. 원고는 4페이지 이내이며, 영상은 3분 이내로 접수는 4월 5일까지 이메일(akcumc02@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 응모, 접수, 심사, 시상 모든 과정은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심사위원은 김영봉 목사, 이진희 목사, 시인 임찬순 목사 등과 평신도들이 맡는다.

시상은 믿음상(전체) 상금 1000달러, 소망상(분야별) 300달러, 사랑상(분야별) 200달러, 은혜상(분야별) 100달러 및 기쁨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또한 선정된 작품은 한인연합감리교회 말씀 묵상지 “기쁨의 언덕으로”와 유튜브 “기쁨의 언덕으로 TV” 채널을 통해 책자와 영상으로 공개된다.

<정리: 유원정 기자>

02.27.2021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