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복음방송 ‘나눔 온 캠페인’ 진행

기도와 물품 지원 병행...후원자 찾아

미주복음방송(GBC, 사장 이영선 목사)은 COVID-19 사태를 맞아 영적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지체들을 위해 “나눔-On(온) 캠페인”을 기획 진행하고 있다. 

이 “나눔-On(온) 캠페인”은 도움을 주고자 하는 마음들을 모아 도움을 절실히 필요로 하는 곳에 전달하는 다리가 되는 역할로 지난 5월 1일부터 시작돼 사태가 호전될 때까지 계속 진행할 예정이며, 방송을 청취하는 회원뿐 아니라 비 회원도 간단한 가입절차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캠페인에서 함께 나눌 내용은 △중보기도로 함께한다. △물품(생필품) 지원으로 함께한다. △펀드(생계비) 지원으로 함께한다. 또한 물품 또는 재정 후원자도 찾고 있다. 

GBC 관계자는 “현재 많은 분들께서 물품(마스크, 손 세정제, 화장지, 쌀 등)과 재정으로 후원해 주셨고, 그 온정의 손길들을 필요로 하는 분들께 전달하고 있다”며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남모르는 고통 가운데 계신 분들은 주저마시고 알려주시기 바란다. 작은 힘이라도 되어드리겠다”고 말했다.

나눔-On(온) 캠페인에 동참할 자들은 미주복음방송 홈페이지(www.kgbc.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이메일 nanum-on@kgbc.com 또는 (714)484-1190로 하면 된다.

<기사제공: 미주복음방송>

05.23.2020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