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는 만사를 변화시킨다”

훼이스선교회 발족 및 윤세웅 이사장 취임예배

훼이스선교회(Faith Mission Association) 발족 및 이사장 취임예배가 2월 15일 오전 11시 뉴욕늘기쁜교회(담임 김홍석 목사)에서 열렸다.

“기도는 만사를 변화시킨다”, “기도하는 어머니는 행복합니다” 표어로 시작된 훼이스선교회는 세계가정기도운동 및 선교(World Family Prayer Movement & Mission)를 주 사역으로 성경연구회와 장학회, 중창단 등을 계획하고 있으며 회장 전희수 목사와 사무총장 권캐더린 목사를 주축으로 이사장 윤세웅 목사를 영입해 출발했다.

전희수 목사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훼이스선교회가 이미 2019년 가정기도운동과 장학사역을 해오고 있으며, 말씀과 기도로 찾아가는 이 사역으로 인해 가정이 회복되는 역사가 일어나고 있다”며 기도와 격려를 당부했다. 

권캐더린 목사는 지난 1월 27일부터 2월 4일까지 과테말라와 엘살바도르 1, 2지역에서 진행된 단기선교를 보고했다.  

훼이스선교회 발족 및 이사장 취임예배를 마치고 참석자들이 기념촬영 했다.

 

이날 이사장에 취임한 윤세웅 목사(KCBN사장 및 이사장, 훼이스신학교 전 총장)는 “훼이스 신학교 사업의 일환으로 훼이스선교회가 창립됐다”며 “여성목회자들의 성경적인 복음사역을 전 세계적으로 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고 전했다.  

동 선교회는 과테말라(박윤정), 엘살바도르(뽀드레리요스, 황은숙), 엘살바도르 엘까르멘(조정연), 콜롬비아(김혜정), 파라과이(이명화), 탄자니아(정현), 네팔(세빛들이), 대구어머니기도회(신동순), 캐나다어머니기도회(서은주) 등 7개 지역에서 사역하며 장학금은 콜롬비아, 엘살바도르, 탄자니아, 파라과이, 과테말라에 10명에게 지급하고 있다.  

1부 예배는 한기술 목사 인도로 기도 이희선 목사, 성경봉독 백성용 집사, 특송 케리그마남성중창단, 설교 김홍석 목사, 헌금특주 뉴욕오카리나선교단&글로벌뉴욕여목중창단, 헌금기도 김교섭 목사, 축도 라흥채 목사 순서로 진행됐다.

김홍석 목사는 “최초의 선교사 요셉”(창37:1-11)이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선교적 안목에서 요셉을 봐야 한다. 요셉이 꾼 꿈이 복음이기 때문”이라며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심을 보여주는 것이 선교의 목적이며 선교사의 삶이다. 요셉이 받았던 선교의 비전을 우리도 받아 선교적 삶을 살자”고 강조했다.

2부 취임식은 권캐더린 목사 사회로 안경순 목사 기도 후 축가 뉴욕장로아이노스중창단, 인사말 전희수 목사, 취임사 윤세웅 목사, 사역보고 및 안내 권캐더린 목사, 축사영상, 축사 방지각 목사, 한재홍 목사, 이준성 목사, 축시 이조앤 시인(“하나의 열매”), 폐회 및 오찬기도 박이스라엘 목사 순서로 진행됐다. 

<유원정 기자>

02.22.2020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