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개혁장로회신학교 첫날 개강부흥회를 마치고 교수들과 학생들이 기념촬영 했다.
동부개혁장로회신학교(학장 김성국 목사) 2019년 개강부흥회가 9월 3일 저녁부터 3일간 열렸다.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라는 주제로 열린 부흥회 강사는 김풍운 목사(벅스카운티 장로교회 담임)로 첫날 “네가 어찌하여 여기 있느냐?”(왕상19:9) 제목의 설교에서 구원 받았는가?로 시작해서 마지막엔 콜링받았는가?로 마무리하며 목회현장과 삶에서 경험한 3가지, △우리가 어려울 때 더 가까이 계시는 하나님 △어려움뿐만 아니라 어려움을 이길 수 있는 힘을 주시는 하나님 △어려움을 복이 되게 하시는 하나님을 증거 했다.
첫날 부흥회는 이종원 목사(총무처장) 인도로, 기도 정기태 목사(동문회 부회장), 성경봉독 김복순 학우, 장학증서와 교훈패 수여, 장학금 수여, 찬양 학교찬양대, 말씀 김풍운 목사, 헌신찬양 학생회임원들, 광고 허윤준 목사(학감), 축도 김풍운 목사 순서로 진행됐다.
학장 김성국 목사는 재학생들에게는 장학증서를, 신입생들에게는 교훈패를 증정했다.
또 이사회에서 허경화 장로(부이사장)가, 동문회에서 정기태 목사(부회장)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증정했다. 학교 관계자는 전체 학생 중 80-90%가 장학금을 받았다고 소개했다.
김풍운 목사는 둘째 날 “무엇이 더 중요한가?”(느11:1-2), 셋째 날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요21:15-22) 제목으로 각각 말씀을 전했다.
<정리: 유원정 기자>
09.14.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