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책임, 거룩한 선거투표: 기독유권자 정보안내서(상)

새라김 사모 (TVNG 설립자, TVNEXT.org)

미국 대통령 코커스(Caucus)와 예비 선거(Primary Election)가 시작됐습니다. 한때 그리스도의 빛을 비추라고 “언덕 위의 도시”로 세 기독교 국가로 알려졌던, 가장 많은 선교사들을 내보내고 있는 이 미국이 지금은 사거리에 와 있습니다. 생명과 사망 또 복과 저주의 길에 서 있는 것이지요(신30:15-20). 하나님이 유대인들을 살리시기 위하여 에스더를 왕후의 자리에 앉히신 것처럼, 하나님께서 저희 한민족을 미국에 보내신 이유가 바로 이때를 위함이 아닐까요? 지금은 개인적인 이득이나 소수민족 이득만을 생각할 여유가 없습니다. 이제는 천국의 시민권자들답게 “거룩한 책임”을 가지고 “먼저 그 나라와 그의 의”가 이 땅에 다시 회복되도록 믿음의 행동을 실천으로 옮길 때입니다. 꼭 투표해야 할 이유는 “하나님의 사람, 성경적 가치관”을 가장 많이 소유한 사람이 미국의 대통령으로 뽑혀야 하는 이유는 지금 미국이 영적 전쟁 중 국가의 “생사”가 달렸기 때문이고 다음 세대들의 “생사”가 달렸기 때문입니다.

CCC 빌 브라이트 박사가 말하는 기독교 시민들의 5가지 책임: 1. 기도! 하나님의 가치관을 가진 사람들이 뽑히도록 기도하기 2. 유권자 등록하기-평생에 한 번만 하거나 주를 바꿨을 때 다시 하기(https://vote.usa.gov/) 3. 공부하기-대선에 나가는 사람들에 대하여 배우기 4. 사람들이 “하나님의 사람”을 뽑을 수 있도록 정보를 나누고 투표하도록 격려하기 5. 투표하기-투표권을 기권하는 것은 책임회피입니다!

이번 선거에는 어떤 성경적 가치관들이 가장 우선순위가 되어져야 할까? 미국전역에 있는 교역자들뿐 아니라 교육자, 기업자, 기독교 리더들이 아래와 같은 “성경적 가치관”을 고수하는 대통령 후보자만을 “우리는 지지하겠다”라고 수 만명이 서명한 리스트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1. 결혼의 정의 회복: 동성결혼합법화 폐지 2. 생명의 존엄성 회복: Roe vs Wade 낙태 법안 수정 3. 기독교 신앙의 자유 회복: 기독교인들만 역차별 받고, 불이익 당하고 있는 수많은 잘못된 법안들 수정/폐지 4. 국가 보안 강화: 늘어나고 있는 미국안의 ISIS 테러, 무슬림 시민/난민으로 가장한 ISIS 테러사건들로부터 시민들을 보호할 정책 긴급! 참고로 미국에서 가장 큰 이슬람 단체인 Council on American-Islamic Relations(CAIR)이 무슬림이 가장 많이 거주하는 캘리포니아, 뉴욕, 일리노이즈, 플로리다, 텍사스, 버지니아 주(state)에 사는 2천 명의 무슬림 유권자들을 상대로 이번 대선에 투표할 계획인지 그리고 어떤 대통령 후보를 지원하는지 설문 조사를 했습니다. 무슬림들 73%가 이번 대통령선거에 꼭 투표할 계획이라고 밝혔으며 그들이 지지하는 대통령 후보 순서는 1위 힐러리 클린턴(민주당) 52% 2위 버니 샌더스(민주당) 22% 3위 도날드 트럼프(공화당) 7.5%. 민주당은 민주당 플랫폼(정치정당)에 2012년부터 자신들은 정치적으로 동성결혼을 지지하고 낙태를 어떤 형태에서든 지지한다고 이미 밝혔기 때문에, 힐러리 클린턴이나 버니 샌더스는 100% 동성결혼 합법화와 어떤 형태의 낙태든 다 적극 지지합니다.

다음은 3월에 있는 대통령 코커스와 예비 선거 일정입니다. 널리 알려주시고 기도가 절실합니다. △3월 1일: 앨라배마, 알라스카(R), 알칸사스, 콜로라도, 조지아, 매사추세츠, 미네소타, 노스다코다(R), 오클라호마, 테네시, 텍사스, 버몬트, 버지니아, 와이오밍(R). △3월 5일: 캔자스, 캔터기(R), 루이지애나, 메인(R), 네브라스카(D). △3월 6일: 메인(D) △3월 8일: 하와이(R), 아이다호(R), 미시간, 미시시피 △3월 12일: 워싱턴DC(R). △3월 15일: 플로리다, 일리노이즈, 미주리, 노스캐롤라이나, 오하이오. △3월 22일: 애리조나, 아이다호(D), 유타. △3월 26일: 알라스카(D), 하와이(D), 워싱턴(D) 이번 주에 더 자세히 2016 대통령 선거 기독 유권자료들을 완성해 Tvnext.org에 올려놓으니 널리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sarahspring2009@gmail.com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