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277 폐지 서명운동에 적극 참여해 주세요!

새라김 사모 (TVNG 설립자, TVNEXT.org)

지금 캘리포니아는 사탄이 우는 사자와 같이 우리 자녀들을 통째로 삼키고자 그 사악한 어두운 힘의 권세를 계속 펼치고 있기에, 여러분의 기도와 선한싸움의 용사들이 속히 일어날 때입니다! 지난번 말씀드린 Personal Privacy Protection Act(PPPA- AB1266 법안폐지를 위한 발의안) 외에 또 다른 매우 중요하고 시급한 서명운동이 있습니다. “SB277 폐지서명운동”으로서, 서명마감은 9월 20일 주일입니다. 9월 21일까지 저희 사무실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SB277은 어떤 법안인가? 2015년 6월 30일에 통과된 법안으로써 K-12학년의 모든 공립 & 사립학교 그리고 허가된 모든 데이케어 시설의 학생들은 현재 캘리포니아 미연방정부에서 추천하는 10개씩의 백신을 다 무조건 맞도록 법적으로 의무규정하고 있는 법안입니다. 다시 말하면, 학생의 학부모나 보호자가 어떤 이유에 의해 백신주사를 원하지 않는다 해도 학생들은 의무적으로 백신을 맞아야 한다는 뜻 입니다. 또한, 학교나 정부에서 부모들 몰래 우리 자녀들에게 백신을 언제든 어디서든 맞출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법안은 2015년 2월에 캘리포니아 자유주의 민주당 정치인들에 의하여 제출되어 캘리포니아주 학부모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겨우 4개월 만에 모든 민주당 의원들의 투표로 통과되어서 6월 30일에 주시자 제리 브라운(Jerry Brown)이 서명함으로써 정식으로 캘리포니아주 법안이 되었습니다. 특별히 의료학 쪽으로 박식하여 SB277의 법안이 얼마나 해로운 법안이지를 잘 알고 있는 학부모들은 이 법안이 통과 되자마자 이전 캘리포니아 공화당 의원이었던 Tim Donnelly를 중심으로 SB277을 폐지시킬 서명운동을 준비하였습니다. SB277이 법안이 되기 바로 직전, 지난 5월에는 LA와 글로브지역에서 수많은 학부모들이 모여 STOP SB277 행진까지 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유주의 민주당 정치인들은 이 법안을 통과시킨 것이지요.

“SB277 폐지서명운동”에 참여해야하는 이유 ○ 전혀 안전하지 않으며 생명에도 위협 SB277은 언제든 어떤 종류의 백신도 추가로 더 맞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문제는 250여 가지의 새로운 백신들이 유효한 안전검사도 없이 FDA에 의해서 빠르게 진행되어지고 있다는 무서운 사실입니다. 백신 제조회사들은 아동 백신 상해조항 3.1에 의하여 1986년부터 백신에 의한 상해나 죽음으로부터의 모든 책임을 면제받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엄청난 금액의 세금이 상해나 죽음에 대한 보상금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이러한 책임의 면제는 백신제조업자들이 더 안전한 백신을 만들려는 노력을 불필요하게 만들고 있습니다(https://vaers.hhs.gov/index). 또한 백신이란 것은 “one size fits all”처럼 한 가지 방식으로 모두에게 적용할 수도 없으며 그런 방법은 절대로 적합하지도 않습니다. 어린 자녀들과 몸이 허약한 어른들의 생명에 까지 큰 위협을 주는 백신에 대한 부작용들은 이미 여러 가지 사례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지난 15개월 동안에 4만2천건의 백신에 의한 부작용이 보고되었고, 1만건은 심각한 상태로 응급조치나 입원이 요구되었고 179명의 사망자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결과에도 불구하고 캘리포니아의 백신접종률은 무려 97.26%입니다(이것은 2.4%의 PBE와 0.19%의 의료면제를 합한 것입니다. 제한적인 가입자들은 비록 그들이 모든 백신접종을 받았더라도 총계에서 제외되었습니다. CDPH참고).

백신의 의무접종은 아이들에게서만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성인접종과 모든 백신접종을 권하는 의사의 권고가 빠르게 법으로 진행되어지고 있으며 이미 실행된 곳도 있습니다(진행 중인 발의안들 SB792 & AB1117). 미연방대법원에서는 이미 자녀들과 학부모에게 불의한 판결을 내렸습니다. 이제 백신의 의무접종은 “피할 수 없이 불안전한 것Unavoidably unsafe”이 되었다라고 그들은 말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무엇보다 이러한 백신은 상해나 사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http:www.supremecourt.gov/opinion/iopdf/09-152.pdf).

○ 학부모의 권리 박탈! 이 법안은 부모의 권리를 박탈하므로 부모가 의사와 협의하여 자녀들에게 백신을 맞출지의 여부를 결정하지 못하게 합니다.

○ 신앙의 자유 박탈! 개인의 신앙에 따른 면제(PEB: Personal Belief Exemptions) 역시 허용되지 않으며 오직 건강상 극도로 진료를 받기 어려운 경우에만 의사의 허락아래 면제됩니다. 미래에 더 추가되어질 백신들에 대해서는 (지금까지는 개인의 신앙에 따른 면제(PBE)가 허용되었으나) 부모들은 이러한 권리에 대해서 거의 모르고 있으며 또한 나중에는 이 권리도 제거될 것이라는 우려가 매우 높습니다. *학생들 중에 홈스쿨이나 교실수업이 없는 독립적인 스터디 프로그램에 등록된 경우는 백신에 대한 면제를 받게 됩니다. 새로운 법은 여기를 참고하세요:https://leginfo.legislature.ca.gov/

어떻게 SB277 폐지 서명운동에 참여할 수 있는가? ○ TVNEXT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http://tvnext.org/). 각 교회, 지역마다 서명운동센터를 만들고 서명운동을 시작해주세요. 서명운동센터를 만드신 교회/단체들에는 저희가 resource package를 보내드립니다. 교회/단체 이름과 접촉한 분의 성함 그리고 주소를 tvnext.org@gmail.com 으로 보내주세요. 서명하기 전에 “서명방법”을 꼭 읽어주세요. 무효화 될 기회를 줄여줍니다. ○ TVNEXT 카톡으로 새로운 정보를 받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카톡 연결을 원하시는 분들은 tvnext.org@gmail.com으로 성함과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보내주시면 등록해드립니다. 청원서 어떻게 받을 수 있는가? SB277 Repeal 서명운동에는 Short-form(개인용) 청원서는 없습니다. 여러 명이 서명할 수 있는 Long-form 원서는 주문을 통해서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피는 절대로 금물입니다. 청원서 주문은 Tvnext.org@gmail.com으로 교회이름, 몇 장이 필요한지 알려주시면 보내드립니다.

언제까지 어디로 청원서를 보내야 하는가? 9월 21일(월)까지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 9월 21일보다 늦으시는 분들을 tvnext.org@gmail.com으로 연락주시면 직접 보내실 주소를 따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얼마만큼의 서명이 필요한가? 주정부 법에 의하면 유효서명이 365,000개가 필요하지만 무효화 될 수 있는 서명들을 고려하여 500,000개의 서명을 받는 것이 목표입니다. 서명운동에 필요한 모든 자료들은 TVNEXT.org로 가시면 영어, 한글로 찾을 수 있습니다.

결론 학부모들의 권리와 신앙의 권리를 또 다시 완전히 박탈시키고 우리자녀들과 쇠약한 어른들의 건강을 죽음의 위협에까지 가지고 갈 수 있는 백신 의무접종이 꼭 멈추도록 남은 시간동안 힘써 서명운동에 참여하여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