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d USA 2021 신년감사예배가 실시간 동영상으로 진행되고 있다.
시드선교회(국제대표 박신욱 목사) 2021년 신년감사예배가 11일 오후 7시, 실시간 동영상 예배로 드려졌다.
찬양으로 시작된 예배는 김영재 선교사 기도와 벤쿠버 시온선교합창단의 특별찬양이 있은 후 노창수 목사(이사장, 남가주사랑의교회담임)의 설교로 진행됐다.
본 예배를 통해 시드선교회는 새해 목표인 ‘천국 복음을 온 세상에!’를 발표하고 7대 기도제목을 나눴다. 이날 예배에서 “펜데믹과 세계정세를 볼 때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가 가깝다. 그러므로 천국복음을 온 세상에 전파해야할 때다. 이를 위해 다음 일곱 가지 기도제목을 기억하며 기도로 한해를 살고 선교를 위해 힘써 줄 것”을 당부하며 아래의 기도 제목으로 함께 기도한 뒤 장세균 목사(시드사무총장)의 축도로 마쳤다.
올 한해 시드선교회의 기도 제목은 △성령의 권능을 주옵소서. △기도운동이 일어나게 하옵소서. △전도의 문을 열어주옵소서. △청년을 일으켜 주옵소서. △청년선교훈련센터를 마련하게 하옵소서, △홍보/영상 사역자를 보내주옵소서. △본부후원을 일으켜 주옵소서.
시드 선교에 관한 문의는 (562)926-4700 E-MAIL: seedwo@gmail.com으로 하면 된다.
<이성자 기자>
01.23.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