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파송 본교출신 선교사 후원

아주사퍼시픽신학교 온라인 찬양콘서트

아주사퍼시픽대학교(총장 폴 퍼거슨 박사) 신학대학원 한인신학교 학생회가 주최한 찬양콘서트가 지난 10월 18일 오후 7시 하나감리교회(담임 강성도 목사)에서 유튜브 라이브( https://youtu.be/Up2-lmUYtxk)로 중계됐다. 

찬양콘서트는 12월 파송되는 본교출신 선교사를 후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콘서트는 황성실 전도사, 우성혜 전도사, 안태준 목사, 백정인 선교사, 박숙희 선교사가 출연해 은혜로운 찬양을 선사했다. 

백정인 선교사는 “태국에서 선교사역하다 보니 미국에서 아주사에서 신학을 하게 됐다. 하나님께서 아름답고 좋은 교회로 인도해주셔서 사역할 수 있었다. 광야 같은 목마름 있던 저의 삶에 하늘아버지의 인도하심으로 미국으로 오게 됐고 다시 선교지로 가게 됐다”고 말했다. 

백 선교사는 “복음전하기에 부족한 존재라 선교지로 가게 됨을 생각할 때 답답함이 밀려온다”며 “주 앞에 부끄러운 모습이지만 복음의 빛을 주시는 하나님께서 은혜로 불러주시고 따뜻하게 선교지로 돌아가게 하심을 감사하며 찬양드린다”고 말했다. 

박숙희 선교사는 “부르심에 순종하며 갈 때 소돔같은 자리를 만날 때도 있다. 하지만 우리가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함께하심 때문”이라며 “사역하면서 내가 하지 못하는 자리에 아름다운 동역 만드시는 하나님이 계심이 큰 힘이 된다”고 말했다.

<박준호 기자>

10.31.2020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