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권능과 뜻’ 말씀 선포

CMF선교원 8월 월례예배, 설교 더글라스김 목사


CMF선교원 8월예배를 마치고 더글러스김 목사(사진왼쪽)과 김철민 장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CMF선교원(대표 김철민 장로)은 지난 1일 오후 5시 8월 월례예배를 CMF선교원 채플실에서 드렸다. 찬양과 경배 후 더글라스김 목사(HYM 대표)가 '하나님의 권능과 뜻'(행4:28-31)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김 목사는 “주님의 자녀가 된 모든 백성들의 삶의 목적이 하나님의 권능과 뜻을 깨닫고 이루는 삶을 살아야 한다. 사도행전 4장 28절 말씀 가운데 우리 모두가 창세전에 예정하신 구속 사역을 통하여 주님의 뜻을 우리 각자의 삶 가운데 실천하기 위해서 부르심을 받았다”며 “COVID-19 팬데믹으로 어려운 세상을 살아가면서 이전보다 더욱 담대하게 주님의 말씀을 전해야만 한다. 주님의 자녀 된 우리 모두가 일상생활 가운데 확신을 가지고 자신 있게 복음을 전하길 바란다. 우리가 무엇을 하든지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행하고, 살아서 역사하시는 주님을 증거해야 하며 기도를 통해 성령 충만해져서 하나님 말씀을 담대하게 전하는 자들이 되자”고 강조했다. 

설교 후 이어진 기도에서 김 목사는 △우리 모두의 성령 충만을 위해서 △코로나 전염병으로 힘들어진 모든 교회와 성도들을 위해서 △힘들어진 각 가정의 회복을 위해서 △우리의 조국 대한민국과 우리가 살고 있는 미국의 복음화를 위해서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청년들의 성령 부흥을 위해서 등 다양한 기도 제목으로 간절하게 기도를 한 후 예배를 마쳤다.

<정리: 박준호 기자>

08.29.2020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