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의 꽃” 10편, 11편

교도소 선교와 내적치유 가이드

본지 칼럼 “교도소 선교칼럼”의 필자 이영희 목사(TPPM, 변화프로젝트 대표)가 최근 2권의 책을 출간했다. “선교의 꽃” 10편과 11편으로 11편은 영문판과 함께 출판했다. 특히 10편은 본 미주크리스천신문에 게재됐던 칼럼들을 모은 것으로 ‘미국 교도소의 영적 부흥과 성령의 역사’라는 부제를 달았으며, 11편은 내적치유 가이드로 목회자와 상담 사역자, 평신도 리더들을 위한 기도•묵상•상담자료집이다. 

이영희 목사는 “재소자들이 그들 삶의 고통과 주님 안에서의 승리에 대한 간증을 해준 것에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항상 놀라운 은혜와 성령의 역사를 보여주시면서 교도서 문서 선교에 새로운 문을 열어주시는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린다”고 전했다.  

이 책들은 앞으로 다양한 언어로 번역 출간되며, 교도소 선교뿐 아니라 교도소와 일반 기독교상담자들을 위해 사용되기를 바라고 있다고 저자는 밝혔다. 

“선교의 꽃” 10편
미국 교도소의 영적 부흥과 성령의 역사

1부 교도소와 영적 부흥-34편의 이야기, 2부 자원봉사자들의 간증-9명, “숨겨진 보배, 성령님” 하에 1장에서 7장까지는 믿음의 선진들에 비춘 설명, 8장은 치유의 간증들, 9장은 성령님에 대한 이해, 10장은 성령님의 사역과 인도하심에 대해 쓰여 있다. 

“선교의 꽃” 11편

내적치유 가이드: 목회자와 상담 사역자, 평신도 리더들을 위한 기도·묵상·상담자료

1부 묵상과 기도 하에 내적치유를 위한 묵상과 기도 등 7장, 2부 기도 프로젝트는 기도 프로젝트에 대한 소개로 8장부터 20장까지, 3부 자살충동과 상담은 21장부터 25장까지, 4부 영적 방해와 영적 공격의 특징 26장부터 28장까지, 5부 성령님에 대한 이해, 6부 하나님의 치유의 능력 6파트로 설명, 7부 영적 리더들을 위한 가이드 등으로 돼있다.

<유원정 기자>

 

03.30.2019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