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능력을 경험하라

뉴욕주신장로교회 부흥성회, 강사 김인중 목사

뉴욕주신장로교회(담임 김용익 목사)가 “하나님의 능력을 경험하라”는 주제로 지난 8일부터 사흘간 김인중 목사(안산 동산교회 담임) 초청 부흥성회를 열었다.

김인중 목사는 첫날 “믿음의 능력”(롬4:18-24), 둘째 날 “성령의 능력”(고전2:4-5), 셋째 날 대예배 “역전의 능력”(대상4:9-10), 오후 “믿음의 능력”(시122:1-5)이라는 제목으로 각각 설교했다. 김 목사는 첫날 설교에서 “하나님의 능력은 믿음이 있어야 경험할 수 있는데, 성경의 하나님을 나의 하나님으로 믿어야 한다”며, “첫째 믿음이 약해지면 안된다, 하나님의 약속을 붙잡는 사람은 약해지지 않는다. 둘째, 의심하지 말아야 한다, 아브라함은 하나님의 말씀에 의심하지 않았다. 때가 되면 다 이루어질 줄 믿어야 한다. 의심하지 말고 하나님의 약속을 바라보라. 셋째 견고해져야 한다. 하나님의 약속을 의심하지 않고 견고해지면 하나님의 능력을 땅에서도 경험하게 된다. 부활과 창조의 하나님을 믿으면 구원의 능력을 경험하고 복의 근원이 된다”고 역설했다.

첫날은 김용익 목사 인도로 기도 정순원 목사회증경회장, 성경봉독 임재홍 목사, 헌금특송 김인식 목사부부, 축도 황경일 목사의 순서로 진행됐다. 둘째 날은 김영환 목사 사회로 기도에 이재덕 목사회수석협동총무, 성경봉독 장경혜 목사, 헌금기도 안승백 목사, 축도 김종덕 목사, 셋째날 저녁은 박진하 목사 사회로 기도 이종명 목사, 성경봉독 이창남 목사, 봉헌기도 김연규 목사, 축도 최창섭 목사의 순서로 진행됐다. <유원정 기자>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