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성령운동뉴욕협의회(회장 이만호 목사)가 성령강림주일을 맞아 뉴욕 성령운동 기도성회를 개최했다. “오직 성령의 권능으로”(행1:8) 주제로 12일 오후 6시30분 뉴욕순복음안디옥교회(담임 이만호 목사)에서 열린 기도성회는 김영환 목사 인도로 정원교회 찬양팀의 찬양 후 대표기도 정순원 목사, 찬양 뉴욕순복음안디옥교회 예루살렘 찬양대, 메시지 이만호 목사, 특송 세븐헤븐국악팀, 합심기도 후 4개 기도제목을 놓고 기도했다.
특별 기도제목은 다음과 같다. 괄호 안은 인도자. ①회개로 시작하는 개인성령운동(행2:37-39, 노기송 목사) ②성령의 권능이 역사하는 교회(행2:1-4, 황영진 목사) ③뉴욕에 성령화의 운동이 일어나도록(눅24:47-48, 주효식 목사) ④전 세계를 성령의 권능으로(마28:19-20, 김영환 목사).
헌금기도는 오태환 목사, 헌금특송 제시유와 미션앙상블, 축도는 황경일 목사가 맡았다.
이만호 목사는 “이번 성회는 특별한 주강사 없이 사도행전 2:1-4절에 마가 다락방에 120문도가 성령강림 약속의 말씀을 믿고 더불어 전혀 기도에 힘썼을 때 성령강림이 크게 임하신 것처럼 성령을 사모하는 주의 종과, 성도들이 함께 모여 간절히 기도하는 성령강림기도성회로 마련됐다”며 “복음화만으로는 부족하며 성령화가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유원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