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2월24일 1671호 UPDATED 2018-04-01 오후 3:26:09 ET
 
교도소 선교칼럼
창조과학 칼럼
목회칼럼
빛과소금으로
청교도 신앙
리더십 코멘터리
사모칼럼
목양실에서
일상칼럼
무엇에 관심을 기울일까
회복된 사모, 행복한 사역
신앙칼럼
영성칼럼
중보기도 해주세요!...미전도 종족
원로칼럼
목회서신
성품칼럼
하나님의 구원계획
가정사역칼럼
성경의 압축파일 풀기
건강 길라잡이
선교의 창
크리스천의 눈으로 본 세상
목양칼럼
새소망 칼럼
인터넷뉴스
시론
푸른초장
매일가정예배
신앙상담
인터뷰
선교지에서 온 편지
새책소개
시편은혜 나누기
무엇에 관심을 기울일까
방지일 칼럼
은혜의 땅 예루살렘
한국 선교 그 역사를 찾아서
세계종교 문화뉴스
한인교회를 위한 기독교 교육 이야기
아는 게 힘이다! 가치관 전쟁
샬롬의 교육학
선교지소식
고난의 신학: 욥기에 대한 묵상
세계종교 문화뉴스
최고의 에제르가 되다
회개하며 강력한 대부흥 경험하자
Back to the Bible2017 다민족 연합기도대회
남가주 전 지역 교회협의회를 비롯한 각 교계 12개 단체가 주최하고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대회 및 2017 다민족연합기도대회 준비위원회(대표대회장 한기홍 목사)가 주관한 2017년 다민족연합기도대회가 은혜한인교회에서 10월 29일 오후 4시 40분부터 4시간에 걸쳐 1부 예배, 2부 기도회로 진행됐다. CRU & ELIM 연합찬양팀의 찬양으로 시작된 예배는 대회장 환영인사, 특별찬양, 주제설교, 특송 순으로 이어졌다.

대회장 한기홍 목사는 “종교개혁 500주년을 맞아 열리는 이 기도회를 통해 미국이 다시 한 번 성경에서 벗어난 모든 일들을 회개하며 강력한 대 부흥을 경험하고 거룩성과 하나님의 축복을 회복함으로 세계 사람들의 존경과 세계선교를 마무리하는 나라가 되도록 부르짖는 축복의 자리가 되자”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날 NETO FUNTES 목사와 김춘근 교수는 신명기 6장 4절의 말씀을 통해 “아브라함, 이삭, 야곱의 하나님이 나의 하나님임을 강조하고 성경으로 돌아가자”고 강권했다. 이어 소프라노 지경 집사의 특송이 있었다.

이어 종교개혁 500주년 참회실천 선언문 낭독이 있은 후 민경엽 목사(나침반교회 담임)가 회개에 대해 기도한 후 △교회지도자들의 잘못 △하나님을 배반한 죄 △교회의 성령 충만하지 못한 죄 △미국이 말씀을 떠난 죄를 놓고 기도했다. 신승훈 목사(주님의영광교회 담임)의 부흥과 회복을 위한 기도가 있은 뒤 △가정의 회복 △교육 문회 회복 △생명보호 △부흥을 놓고 한목소리로 기도했다. 또한 고태형 목사(선한목자교회)는 미국과 지도자를 위해 기도했으며 이어 △미국의 청교도 신앙회복 △대통령과 행정부 △사법부와 입법부를 위해 기도했다.

또 김태형 목사(온누리교회)가 차세대와 선교에 대해 기도한 후 △캠퍼스 사역 △선교 △차세대교육, 부모의 자녀 제자화 △복음의 문이 열리도록 함께 기도했다. 마지막으로 이호우 목사(좋은소식교회)는 어려움 속에 있는 도시와 나라들을 위해 기도한 후 △한국과 평창올림픽을 위해 △북한과 한반도의 평화를 위해 △어려움 당하는 도시와 나라를 위해 뜨겁게 기도했다.

한편 참회실천선언문 낭독은 그동안 교민사회의 조롱과 지탄이 되어 왔던 교계가 종교개혁 500주년의 참 뜻을 살리고, 성경적 가치관 회복을 위한 실천운동의 출발점으로 비춰졌으며 모든 목회자들이 강단으로 등단해 한국어와 영어로 낭독한 뒤 모든 목회자들이 진심으로 참회하고 부르짖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본 기도회는 송정명 목사(월드미션대학교총장)의 축도와 연합성가대의 할렐루야 찬양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이번 기도회는 특별히 종교개혁 500주년을 기념하는 뜻 깊은 해로 모든 준비위원들은 수차례에 걸쳐 기도회 모임을 통해 기도로 준비하며 남가주 교계와 성도들의 참여를 독려해왔다. <이성자 기자>

  lachpress@gmail.com

 
 
 
 
박트리오 20주년 기념연주회...
경건훈련...이웃돕기, 성경...
평창 올림픽전야제 순회공연
제 3회 사모들의 행복축제 ...
한인 포스퀘어교회 2018 ...
한인가정상담소와 뱅크오브호프...
베푸는 성탄의 계절...최선...
세미나와 어머니기도회로 한해...
[선교지소식] - 선/교/보/고
  1기 훈련생 6명이 한국으로 와서 80일간 한국 훈련을 받게 됩니다. 이들은 인도네시아 마나도에서  

[1676동부소식
[1675]서부소식
[1675]동부소식
[1674]동부소식
[1676]서부소식
[1674]서부소식
[1672]서부소식
[1671]서부소식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기사제보 구독신청
ⓒ Copyright 2009 The Korean Christian Pres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info@chpress.net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