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2월24일 1671호 UPDATED 2018-04-01 오후 3:26:09 ET
 
교도소 선교칼럼
창조과학 칼럼
목회칼럼
빛과소금으로
청교도 신앙
리더십 코멘터리
사모칼럼
목양실에서
일상칼럼
무엇에 관심을 기울일까
회복된 사모, 행복한 사역
신앙칼럼
영성칼럼
중보기도 해주세요!...미전도 종족
원로칼럼
목회서신
성품칼럼
하나님의 구원계획
가정사역칼럼
성경의 압축파일 풀기
건강 길라잡이
선교의 창
크리스천의 눈으로 본 세상
목양칼럼
새소망 칼럼
인터넷뉴스
시론
푸른초장
매일가정예배
신앙상담
인터뷰
선교지에서 온 편지
새책소개
시편은혜 나누기
무엇에 관심을 기울일까
방지일 칼럼
은혜의 땅 예루살렘
한국 선교 그 역사를 찾아서
세계종교 문화뉴스
한인교회를 위한 기독교 교육 이야기
아는 게 힘이다! 가치관 전쟁
샬롬의 교육학
선교지소식
고난의 신학: 욥기에 대한 묵상
세계종교 문화뉴스
최고의 에제르가 되다
통일북한선교 기도소식
북한 주민의 부족한 식량 & 계속되는 군사적 위협

2016년 북한 내 주민들이 겪는 식량 부족이 4년 만에 최대치가 될 것 같다고 유엔의 식량농업기구(FAO)애서 전망했습니다. 그리고 미국 농무부 산하 경제연구소가 국제 식량 상황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한 것에 의하면, 북한의 식량 부족은 조금씩 개선되어왔지만 향후 10년 동안도 북한 주민 30% 정도는 식량 부족의 고통을 겪을 것이라고 합니다.

힘없고 뒷배경이 별로 없는 평범한 북한 주민들은 굶주림의 고통을 계속 겪고 있고, 적어도 이런 상태라면 10년이 지나도 그 고통은 지속된다는 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북한 김정은 정권은 끊임없이 군사적 위협을 감행하고 있습니다. 한국 내 중요거점을 겨낭한듯 암시하는 미사일 발사, 지속적인 핵개발 징후들은 점점 위협적인 수준입니다. 북한 내 많은 주민들을 여전히 굶주림 속에 내몰고, 군사적 과시를 위해 북한의 노동력을 해외의 식당과 공장 등으로 다양하게 내보내어 그 대가를 착취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간악한 독재자의 어이없는 악행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북한의 긍정적인 변화를 기대하기에는 전망이 좋지 않습니다.

모범이 되어 섬길 선교의 일꾼들

김일성도 그랬지만 김정은도 자기에게 절대적으로 충성할 일군을 양성하기 위해 고아원 관리에 신경을 씁니다. 물론 현재 자신 주위에 있는 측근들의 관리는 더욱 철저합니다. 아무리 독재자라도 자신의 명령을 실행할 사람이 없으면 아무런 힘이 없습니다. 정치와 군대가 철저히 자기의 손아귀에 놓이도록 온갖 방법을 사용해서 하부조직을 관리합니다.

오랜 동안 함께 기도하고 사역소식을 나누었던 김재열 선교사님이 북한과 중국에서의 사역을 뒤로 하고, 한국에 가서 북한선교의 일군으로 함께 할 탈북형제자매들을 세우는 일을 시작했습니다. 특별히 탈북자 분들 중에 신학교에 진학한 신학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돕는 사역입니다. 이 사역에 헌신하는 이유는 지금 보내주신 최고의 선교일꾼이 준비되도록 영육 간에 지원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그렇습니다. 하나님의 사역의 핵심은 하나님의 일꾼입니다. 우리 자신이 하나님 나라의 기도 일군이 되고, 북한선교 통일선교의 팀이 되길 부탁드립니다.

계속해서 기도해야 할 제목들

우리 민족의 아픔을 치유하시고 참된 평화를 주시길 간절히 기도합시다. 눈물 흘리며 구원을 소망하는 북한 주민들과 탈북민들을 위해 기도합시다. 그리고 하나님의 뜻하신 대로 복음적 통일을 이루어주시길 함께 기도합시다.

NIM

prblessnk@gmail.com

  

 
 
 
 
박트리오 20주년 기념연주회...
경건훈련...이웃돕기, 성경...
평창 올림픽전야제 순회공연
제 3회 사모들의 행복축제 ...
한인 포스퀘어교회 2018 ...
한인가정상담소와 뱅크오브호프...
베푸는 성탄의 계절...최선...
세미나와 어머니기도회로 한해...
[선교지소식] - 선/교/보/고
  1기 훈련생 6명이 한국으로 와서 80일간 한국 훈련을 받게 됩니다. 이들은 인도네시아 마나도에서  

[1676동부소식
[1675]서부소식
[1675]동부소식
[1674]동부소식
[1676]서부소식
[1674]서부소식
[1672]서부소식
[1671]서부소식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기사제보 구독신청
ⓒ Copyright 2009 The Korean Christian Pres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info@chpress.net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