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러시아


주 안에서 믿음으로 한 형제된 사랑하는 선교기도 동역자분들께 러싱 쌍트빼째르브르그에서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지금 이곳은 러시아 우크라이나 사태로 인하여 많이들 힘들어 하고 있으며 끝이 보이지 않는 길고 긴 어두운 터널을 지나고 있는 기분입니다. 이곳 뉴스에는 사태에 대한 내용은 거의 잘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러시아가 참 잘하고 있는 것으로만 알고 있습니다. 저희는 어려운 입국을 마치고 지금은 잘 적응해 나가고 있습니다. 벌써 저희 교회 청년 가정 2가정은 러시아는 더 이상 미래가 없다며 한 가정은 벌써 미국으로 떠났고 또 한 가정은 자기 고향인 타쉬캔트로 떠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속히 모든 것이 정상이 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합니다.

 

1. 교회 야외예배를 갔습니다. 핀란드만 모래사장에서 예배와 찬양 그리고 러시아 샤실릭과 라인댄스로 참 주님과 함께 아름다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2. 모스크바의 한인선교사를 초대하여 레위기 말씀 사경회를 갖었습니다. 토요일 온종일 교회에서 말씀으로 뜨거워진 하루였습니다. 깊은 말씀 속으로 들어가는 아름다운 시간이었습니다.

 

3. 청소년여름성경학교를 7월 18일부터 일주일간 미르수양관에서 청소년 22명과 섬김이 10명이 함께 "하나님 나라"라는 주제로 있었습니다. 수양회를 통하여 청소년들이 자신의 정체성을 알아가는 놀라운 시간이었습니다. 

 

4. 안냐/안바르 결혼식이 있었습니다. 안냐는 선천성면역결핍증으로 항상 조심을 해야 하는 아가씨인데 수양회 기간에 교사로 섬기다가 벌에 쏘여 벌독을 이기지 못하여서 아주 위험한 상황을 맞이하여 제가 긴급 중보기도 부탁을 드렸었던 것을 기억하실 것입니다. 

그런데 함께 기도로 동참하여 주시고, 또한 주님의 은혜로 많이 호전되어 결혼식을 무사히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무릎에 아직도 통증이 너무 심해서 층계를 오르내릴 때 고통 스럽다고 합니다. 함께 기도에 동참하여 주신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5. 티디팅멤버 기도회가 있었습니다. 10월 5-8일까지 VISION TD 영성세미나가 쌍트빼째르브르그에서 열리게 됩니다. 준비 기도회로 현재 모이고 있습니다. 40-50여명 참석이 목표입니다. 팀 멤버는 60-70명입니다. 위하여 기도 부탁 드립니다. 시국이 어려운 때라서 사람들이 위축될 수 있지만 그러기에 더욱 찬양과 말씀의 축제로 나아갑니다.

 

6. 같은 아파트에 살고 있는 니나가정을 식사초대하여 전도의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외동딸 앙겔리나와 엄마인 니나씨를 위하여 기도하여 주십시요. 복음에 대한 목마름이 더욱 일어 날 수 있도록 한국과 미국을 통하여 이곳 러시아까지 어떻게 오게 되었는지에 대한 간증 과 간단한 복음을 전하였습니다. 열매는 성령님께서 이루어 가실 것을 믿습니다.

 

7. 기도제목

▲ 10월 5-8일까지 있는 VISION 티디영성세미나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100여명이 참석하는 집회입니다. 성령님께서 필요한 모든 부분 들이 다 채워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무엇보다도 50여명 참석과 팀 멤버 70여명이 채워질 수 있도록 그리고 집회 시간 내내 성령님의 임재하심과 인도하심이 있는 집회가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합니다. 

▲ 앙겔리나 가족이 꼭 복음에 진솔한 반응을 보일 수 있도록 기도 부탁합니다. 마음을 열고 하나님 앞에 정직히 설 수 있는 용기를 달라고 기도 부탁합니다. 

▲ 고려사람교회 매주 토요일마다 전도사 강의와 기도회가 있습니다. 이 말씀과 기도회를 통하여 고려사람교회내에 성령님의 임재하심과 영적 부흥의 씨앗이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미르신학교 개강이 9월6일 입니다. 꼭 필요한 학생수가 채워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 니다.

김도수, 이정희 선교사 

09.17.2022

Leave Comments